2015년 1월 7일 수요일

◐ 자궁섹스가 사기라는 주장에 대하여(7 - 4~6)

4. 손가락 입궁 체험기
    외국의 동영상 중에는 한 여성이 자궁을 바깥쪽으로 돌출하게 드러나게 한 상태에서 손가락을 넣었다 빼었다 하면서 자위행위를 하는, 엽기적인 동영상도 있습니다만 자궁닷컴 사이트의 <체험기> 중에도 손가락에 콘돔을 끼워서 자궁에 삽입하여 오르가슴을 경험케한 내용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핀셋하나 들어갈 틈도 없다고 보통 의사들은 얘기하는데 병원에서 여성의 자궁은 당연히 굳게 닫혀 있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남녀간의 사랑하는 행위 도중에만 딱딱한 자궁이 부풀어오르면서 신축성있는 상태가 되는 타이밍을 잡을 수 있고 제대로 요령을 알고 시도하면 삽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마음을 완전히 열었을 때만 가능합니다. 여성이 긴장하고 있다든지 여성자신은 원하지 않고 있는데 남자 비위를 상하게 하지 않으려고 억지로 응해주는 경우에 시도하면 굳게 닫혀있는 자궁에 상처만 낸다든지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손가락삽입은 절대로 비추입니다.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uterex/50166696773




5. 생리 때의 입궁 체험기

6. 자궁내막의 느낌
    자궁섹스 성공체험기 중에는 자궁입궁에 성공했을 때 요구르트같은 느낌이라는 얘기가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이에 대하여 자신이 의사라고 밝혔던 'sebi'님께서 언급한 글입니다.
    "입궁했을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은 자궁 내막의 느낌입니다. 요구르트 같다, 푸딩 같다는 표현들을 쓰시는데 자궁내막은 수정란이 착상할 수 있도록 혈관이 풍부하고 보드라운 기질로 이루어져 있어 융모같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여성이 월경주기에 맞추어 이 내막은 두터워지기도 하고 얇아지기도 하고 월경기에는 조직이 터지면서 월경혈을 만들게 됩니다."


자궁점액
    자궁에 입궁해서 성공을 하게 되면 귀두와 음경의 경계면 돌출부위에 자궁점액이 묻어 나옵니다.
    자궁점액과 관련해서 체험기 하나 소개합니다.[zagung.com]
    http://blog.naver.com/uterex/5016682220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