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8일 토요일

자궁섹스에 대한 팩트정보와 국내외 사이트소개



자궁섹스를 처음으로 국내에 소개한 전문가는 일본의 산부인과 의사 나라바야시 야스이입니다. 그는 자궁이 없는 여성을 제외하고는 누구나 자궁섹스가 가능하다고 얘기했습니다.

"나는 수백 명의 여성과 섹스를 했는데 지금은 어떤 타잎의 여성과 섹스를 하는 경우에도 자궁삽입이 가능하다. 자궁의 각도만 틀리지 않으면 잘못되는 일은 없는 것이다. 상대의 체중이 40킬로그램에서 70킬로그램정도, 연령은 18세쯤부터 55세 정도까지의 여성을 대상으로 해 왔으나 어떤 여성은 하기 쉽고 하기 어려운 경우는 없었다."

자궁섹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국내 사이트로는 zagung.com   이 있고 해외 사이트로는 cervixfucking.com 이 있고 일본에도 사이트가 있는데 검색하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해외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기계에 연결된 막대기같은 것으로 자궁에 넣어서 자극하는 사진, 영상들이 있는데 페니스로 자궁에 입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언급해 놓지 않은 것같습니다. 그러나 자궁에 손가락도 절대 들어가지 못한다는 전문가들의 주장에 대해서는 반박할 수 있는 근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궁닷컴에 들어가 보면 자궁섹스에 대한 소개글과 성공체험기가 500편 정도 있고 입궁노하우를 알려주는 게시판, Q&A게시판 등이 있습니다. 게시판 형태로 되어 있는 질문, 답변이 가능한데 반해 일본사이트는 게시판형식이 아니라서 질문답변은 할 수 없었고 체험기가 없는 것이 가장 불만이었는데 요즘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은 못해 봤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입궁방법 면에서는 자궁닷컴의 방법이 훨씬 쉬웠습니다. 개개인의 체험기가 많이 있어서 그걸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자궁섹스에 대해 전문가들의 의견도 서로 엇갈리는데 물론 반대하는 전문가들이 훨씬 많죠.
그러나 가능하다고 보는 전문가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로 자신을 의사라고 밝힌 분의 글을 소개합니다.
========================================

작성자 :sebi
★[필독]자궁섹스와 관련하여 알아두어야 할 사항

얼마전 자궁섹스라는 걸 알게 되고 성공한 사람입니다.
산부인과 전공은 아니지만 의사로서 FAQ나 기타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질문들을 보면서 자궁이나 여성생식기에 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한 글들을 보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몇글자 적어봅니다.

O   자궁섹스가 가능한가? 자궁입구에 페니스가 들어갈 수 있는가?
 자궁입구는 자궁을 외부로 부터 보호하는 문이기도 하지만, 아기가 나오는 산도이기도 합니다. 얼마든지 넓어질 수 있습니다.

O   자궁섹스때 왜 애액이 더 많이 나오는가? 입궁했을시 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이 드는가?
 여성의 외부생식기 (자궁경부, 질, 외음부) 중에서 애액(점액 성분)이 만들어 지는 곳은 자궁경부에 있는 점액선 (endocervical gland)입니다. 여기에는 아주 풍부한 샘구조가 있는데 자궁경부에 페니스가 삽입되면 그 압력으로 인해 이러한 점액성분이 더 많이 잘 나오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입궁했을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은 자궁 내막의 느낌입니다. 요구르트 같다, 푸딩 같다는 표현들을 쓰시는데 자궁내막은 수정란이 착상할 수 있도록 혈관이 풍부하고 보드라운 기질로 이루어져 있어 융모같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여성이 월경주기에 맞추어 이 내막은 두터워지기도 하고 얇아지기도 하고 월경기에는 조직이 터지면서 월경혈을 만들게 됩니다.

O    자궁에 혹이 있다는데 괜찮은 건지?
 어떤 분이 이런 질문을 하였는데 이것은 보통 자궁근종(leiomyoma)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성인 여성의 약 50%이상에서 발견되는 양성 종양으로 호르몬에 따라 커지기도 하고 작아지기도 합니다. (임신시에 크기가 증가하고 폐경후에는 작아짐)
대부분은 3-5cm정도 크기로 1개 또는 3-4개 정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특별한 증상이 없다면 치료가 필요하지는 않은 병입니다만, 심한 경우에는 15cm이상 되기도 하고 갯수도 2-30개 까지도 생기기 때문에 임신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면 수술로 제거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이렇게 심한 경우는 임신시 자궁파열의 위험이 있고, 자궁경부에도 생기는 경우가 있으며, 자궁입구나 내강의 변형을 초래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 입궁실패가 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O   입궁이 안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아무래도 기술적인 원인이 대부분이겠지만, 일부 여성의 경우(특히 폐경이후나, 소파 수술을 자주받은 경우) 상처가 치유되면서 또는 나이가 들어 퇴행성 변화로 인해 자궁경부가 막히는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아무리 기술이 좋다고 해도 입궁이 되지 않겠지요?  입궁실패를 호소하는 분들 중 소수의 경우에는 이런 원인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O    자궁섹스가 위험하지는 않은지요?  임신중에 자궁섹스가 괜찮은지요?
 일단 자궁섹스가 질섹스보다는 감염의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자궁목(cervix)이 감염에 대한 일종의 방어막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궁에 입궁을 시도하려면 깨끗히 씻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월경시에는 자궁내막이 터지면서 우리몸의 방어체계가 무너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자궁섹스를 함부로 했을 시에 더 쉽게 감염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임신시, 또는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궁섹스를 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만일 수정란이 착상하여 자란지 얼마 안되었는데(8주미만) 자궁에 페니스를 삽입한다면  새로 자라나려는 생명이 뭉게져 자연적으로 유산이 되겠지요.
또한 임신 중기 이후에는 자궁섹스가 양막을 터트려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두서없이 이것저것 적어봤는데 자궁섹스를 이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